News Release

버라이존, 일본으로 거는 국제 전화 무료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버라이존 와이어리스 고객에게는 일본으로 보내는 문자 메시지 무료

For customer inquiries, please call 800-922-0204 or go to
Contact Us

March 13, 2011

Janice Huang
janice.huang@iwgroupinc.com  
310-289-5526

 

Albert Aydin
Albert.Aydin@VerizonWireless.com  
908-559-7513

뉴욕 — 치명적인 지진과 해일의 여파 속에 갇힌 사랑하는 사람들과 고객들이 보다 쉽게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버라이존은 대부분의 무선 및 유선 전화 고객들에게 일본으로 거는 국제전화 사용료를 4월 10일까지 면제해준다.

모든 버라이존 와이어리스의 후불제 고객들은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무료로 일본에 전화를 걸 수 있다. 후불제 고객이란 회사로부터 월별 요금 청구서를 받는 고객들을 뜻한다. 또한 미국 내 버라이존 와이어리스 후불제 고객들은 같은 기간 동안 일본으로 보내는 멀티미디어 문자 메시지 사용료를 면제 받게 된다.

버라이존 와이어리스는 또한 지진 해일로 인한 재해 구호를 하는 비영리 단체들에게 고객들이 쉽게 문자 서비스를 통하여 기부를 할 수 있는 방편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문자 메시지 한 통으로 쉽게 $10을 기부할 수 있으며, 일본 피해 국민들을 돕는 $10개 단체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다.

버라이존의 주거용 유선 전화라인을 사용해 일본으로 전화를 걸 경우,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분당 $0.00의 사용료가 부과된다. 버라이존 월드 플랜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300분, 500분 또는 무제한 장거리 전화 이용) 지정 시간대 사용 가능 시간을 쓰지 않고 일본으로 전화할 수 있다.

더불어 3월 11일에서 4월 10일 사이 버라이존 선불 전화 카드를 이용해 미국에서 일본으로 거는 장거리 전화 요금 역시 전액 면제된다.

회사는 또한 TV 재팬 채널에 가입하지 않은 FiOS TV고객들에게도 3월 17일까지 채널을 무료로 오픈한다. TV 재팬 채널 위치는 1770이다. .

* 주거용 유선 전화를 이용해 일본 내 무선 또는 유선 전화로 거는 장거리 전화에 한해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요금이 면제됩니다. 세금, 추가 요금, 월 반복 요금(MRCs), 최소 사용 요금(MSLs) 등의 기타 부과 요금들은 계속 적용됩니다. 일본으로 거는 후불제 전화 카드 요금도 면제 대상입니다.

** 만약 장거리 전화 요금이 부과되는 일이 발생하면, 향후 요금 청구서에서 공제시켜 드립니다.

버라이존에 대해
뉴욕에 본사를 둔 버라이존 커뮤니케이션즈(Verizon Communications Inc.; 뉴욕 증권거래소, 나스닥:VZ)는 통신 업계의 세계적 리더로, 대중 시장 및 기업, 정부, 도매 고객들에게 고속 데이터 통신망과 기타 유무선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버라이존 와이어리스(Verizon Wireless)는 미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무선 네트워크 운영을 통해 전국 9,41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버라이존은 또한 미국에서 가장 진보된 광 네트워크를 통해 융합 커뮤니케이션, 정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막힘 없는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우 기업 순위 30위의 버라이존은 194,000명 이상의 다양한 직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 한 해 1,066억 달러의 총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verizon.com/new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버라이존 온라인 뉴스 센터: 버라이존 보도 자료, 임원 연설문 및 약력, 미디어 담당자 연락처, 고해상 동영상 및 이미지, 그리고 기타 정보들을 버라이존의 온라인 뉴스 센터(verizon.com/news)에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이메일로 수신하시려면 뉴스 센터에서 버라이존 보도자료 맞춤형 자동 수신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