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

06/01/2011: 버라이존, 워킹 마더 매거진이 선정한'소수계 여성을 위한 최고의 기업' 상위에 올라

버라이존 6년 연속 영예 차지

For customer inquiries, please call 800-922-0204 or go to
Contact Us

May 31, 2011

Cameka Crawford
Cameka.Crawford@VerizonWireless.com  
908-559-3497

Benjamin Hyun
benjamin.hyun@iwgroupinc.com  
310-289-5527

뉴욕 — 워킹 마더 매거진(Working Mother)이 선정한 '2011 소수계 여성을 위한 최고의 기업'에서 버라이존이 11위에 올랐다. 버라이존은 조직 내 소수계 여성들의 발전과 승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들을 선정한 이 리스트에서 올해로 연속 6년째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버라이존의 미국 내 인력 중 전체적으로 여성이 차지하는 비중은 40 퍼센트 이상으로, 고위 경영진 (부사장급 이상) 중에서는 29 퍼센트 이상이 여성이다. 소수계 여성은 버라이존의 미국 내 총 임직원 수의 18 퍼센트를 차지하고 있으며, 2009년에는 전체 경영진 진급자 중 20 퍼센트가 소수계 여성이었다.

버라이존은 여러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들을 통해 다양한 문화 인재들을 유지 및 육성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그 예로, 버라이존 다문화 양성 리더십 기관(Verizon's Diversity Leadership Institute)은회사 내 각 부서에서 최고의 인재들을 3일간의 심포지움에 초청해 리더십 스킬 평가와 커리어 개발 워크숍을 제공함으로써, 포용적이고 참여 중심적인 직장 문화를 만들고 있다.

또한 버라이존 와이어리스는 '나의 뒷채움(My Backfill)'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높은 잠재력을 가진 매니저들을 식별 및 추적하여 진급시키고 있는데, 여기서도 여성 및 소수계 후보자들이 강세를 나타낸다. 프로그램을 통해 발탁된 매장 매니저 중 절반 이상이 소수계의 후보자였다.

"전 세계 각지의 고객을 모시는 기업으로써, 저희는 포용적이고 다양한 인력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의견과 경험을 매우 소중히 여깁니다," 버라이존의 다문화 책임장(chief diversity officer) 마그다 이리자리(Magda Yrizarry)씨는 말했다. "워킹 마더 매거진이 저희의 노력을 6년 연속 인정해 준걸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소수계 여성을 위한 최고의 기업 후보에 오르기 위해, 각 기업은 자사 내 소수계 직원들의 채용 및 급여, 승진 관련 데이터 및 해당 특정 인구집단을 대상으로 한 복리후생 및 프로그램들을 워킹 마더 매거진에 제출했다.

워킹 마더의 이번 표창은 포용적이고 효과적인 인력 개발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버라이존이 올 한해 동안 수상한 여러 상 및 표창 중 가장 최근에 받은 것이다.

전국 여성 간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Female Executives)는 버라이존을 협회의 'NAFE 선정 50대 기업' 및 '여성 간부를 위한 10대 비영리 단체' 리스트에 지명했다.

트레이닝 매거진(Training Magazine)은 자체 선정한 '직원들을 위한 최고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보유한 기업 125위'에서 버라이존을 3위에 선정했다. 지난 해 버라이존은 직원 트레이닝에 3억2,100만 달러와 1,140만 시간을 투자했다.

디버시티인크(DiversityInc)는 버라이존을 디버시티인크 선정 '50대 다양성 기업'에 버라이존을 지정했다.

뉴욕에 본사를 둔 버라이존 커뮤니케이션즈(Verizon Communications Inc.; 뉴욕 증권거래소, 나스닥:VZ)는 통신 업계의 세계적 리더로, 대중 시장 및 기업, 정부, 도매 고객들에게 고속 데이터 통신망과 기타 유무선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버라이존 와이어리스(Verizon Wireless)는 전국에 총 1억 4백만개의 연결망(connection)을 통해 미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무선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버라이존은 또한 미국에서 가장 진보된 광 네트워크를 통해 융합 커뮤니케이션,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완벽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우 기업 순위 30위의 버라이존은 196,000명 이상의 다양한 직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 한 해 1,066억 달러의 총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verizon.com/new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