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존 “Because Voices Have Power” 런칭

새로운 소셜 미디어 캠페인 통해 가정 폭력 방지 기금 모은다

By on July 15, 2014

미국의 삼 분의 일이 하루 동안 정전이 된다고 상상해 보자. 이런 대란은 아마 용납하지 못할 일로 여겨질 것이다. 하지만 오늘날 전 국민의 삼분 일은 학대를 당하면서도 이를 완전히 소리내 말하지 못하며 살고 있다..

데이트 또는 가정 폭력이 일어나는 상황에서 사람들이 가장 첫 번째로 잃는 것은 바로 자신의 목소리다. 거의 세 명 중 한 명이 학대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여성의 경우 네 명 중 한 명, 남성은 일곱 명 중 한명이 피해자다.  더욱 마음이 아픈 것은 전국적으로 매년 3백만명 이상의 아이들이 학대의 피해자로 전락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는 곧, 학대로 인해 소리 없이 침묵하며 살고 있는 이가 전국적으로 약 1억명이나 됨을 의미한다.

거의 20년 가까이 버라이존은 자사의 호프라인(HopeLine) 프로그램을 통해 가정 폭력 방지와 의식 제고, 피해자 회복을 지원하는 노력을 기울여왔다. 호프라인은 가정 폭력 피해의 생존자들에게 꼭 필요한 리소스를 연결시켜주고, 전국의 관련 단체들에게 후원금을 지원하며, 환경 보호를 위해 사용 불가능한 전화기들을 재활용하는 프로그램이다. 2001년 이래 회사는 1,080만 대가 넘는 전화기를 수거했고, 전국의 가정 폭력 관련 단체들에게 2,140만 달러의 기부금을 지급하고, 18만 대 이상의 전화기를 무선 통신 서비스와 함께 제공해왔다.

이제 버라이존은 호프라인의 다음 단계를 발표한다. 이 사회 공헌 활동을 한층 발전시키고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소리내어 말할 수 있는 목소리를 주기 위해, 회사는 전국민이 가정 폭력 피해자들과 생존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해주는 “Because Voices Have Power”라는 캠페인을 만들었다.  희망 메시지 하나가 접수될 때마다 버라이존은 메시지 하나당 $3을 회사의 전국 및 지역 캠페인 파트너들이 만들어낸 인증되고 혁신적인 데이트 및 가정 폭력 방지 프로그램들에 기부한다.

희망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다:

·         가장 좋아하는 소셜 네트워크에 해쉬태그 #VoicesHavePower 함께 공유

·         전화를 이용해  #94079O으로 문자 메시지 전송

·         웹사이트 (voiceshavepower.com)에서 전에 생성한 희망 메시지를 쓰거나 선택  

Because Voices Have Power 캠페인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자신만의 목소리를 공유하고 이 심각한 문제를 척결하는 전국적인 노력에 동참할 수 있다. 자신의 목소리 (의견)을 알리자. 함께, 우리는 변화를 만들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참조: http://news.verizonwireless.com/Korean/Korean.html.

Tags: 가정 폭력, HopeLine, Because Voices Have Power, Verizon Wire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