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

버라이존 팀, 허리케인 샌디 피해 복구 활동 시작

회사의 네트워크는 정상 가동 중; 뉴욕시 시설들 기록적인 홍수 피해 입어

For customer inquiries, please call 800-922-0204 or go to
Contact Us

November 1, 2012

Elva Lima
Elva.Lima@VerizonWireless.com
908-559-7530

Telly Wong, IW Group
telly.wong@iwgroupinc.com
646-865-6004

BASKING RIDGE, NJ — 허리케인 샌디가 월요일 밤 (10월 29일) 뉴저지 남부 해안에 상륙한 후, 버라이존이 현재 피해를 조사하고 소비자 및 기업 고객, 정부 기관들을 위한 서비스 복구를 시작하고 있다.

대규모 홍수와 여러 지역 내 상용 전력 정전에도 불구, 로어 맨하탄 쪽 문제와 뉴욕 수도권 지역 내 약간의 장애를 제외하고 회사의 네트워크는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역사적인 태풍이 휩쓸고 지나간 상황 속에서 사람들이 계속해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버라이존은 상당량의 통화 및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의 무선, 소비자, 기업 고객 서비스 전반에 걸쳐, 동부 해안과 중서부에 소재한 버라이존 팀들은 엄청난 태풍 샌디의 여파를 직면하고 있다. 도로 폐쇄와 수 피트로 쌓인 눈더미부터 쓰러진 나무 및 기타 잔해들까지 피해는 다양하다.  이들은 현재 소비자들과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재개하기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많은 경우, 버라이존은 자사의 기술자들이 고객들을 위한 통화, 인터넷 및 TV 서비스 복구를 위해 피해 지역에 들어가기 전에, 전기 회사들이 자체 시설들을 복구하고 해당 지역이 안전하다고 발표하기를 기다려야만 한다.

(주: 버라이존 와이어라인 (Verizon Wireline) 고객들은  www.verizon.com/outage 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버라이존의 전국 및 지역 통제 센터들은 정상 운영하며, 버라이존은 전력 및 기타 공공 서비스 기업들, 지역 정부 및 기타 관계자들과 밀접하게 연락을 주고 받으며 복구 노력을 위한 협조가 원활히 이뤄지도록 하고있다.  회사는 또한 공공 안전 당국 관계자들과도 긴밀히 협력하여 비상 통신이 정상 작동되도록 하고있다. 

 “태풍 샌디는 뉴욕 및 뉴저지에 역사적인 홍수를 일으키고, 버지니아 남서부 및 매릴랜드 서부 지역에 허리케인으로 촉발된 눈폭풍을 몰고오는 등, 미국 동부 연안과 북동부 지역 전체에 걸쳐 파괴의 흔적을 남겼습니다,” 버라이존의 소비자 및 대형 비즈니스 사업부 (Consumer and Mass Business division) 대표인 밥 머지 (Bob Mudge)씨는 말했다.  “쓰러진 나무나 전선과 같이 위험한 상태가 존재할 수 있기에, 저희는 시민들께 안전을 유지하는데 집중해 주시기를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기술자들부터 고객 서비스 상담원에 이르기까지, 저희 모든 직원들은 위기 상황에 뛰어들어, 계속해서 고객들이 다시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필요한 작업을 할 것입니다.”

“저희는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활용해 서비스 복구에 힘쓰겠지만, 어떤 피해 지역들은 규모가 너무 커 완벽히 복구하는데 일주일 이상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머지씨는 말했다.  “어떤 곳은 복구를 위해 시설을 물리적으로 재건축해야 할 수도 있고, 어떤 곳은 상용 전력이 돌아와야만 가능합니다.” 

태풍 직전 및 발생 동안은 통화건수가 평상시 볼륨에 비해 거의 두 배 가까이 뛰었다.  극도로 많아진 통화량으로 인해 고객들은 산발적인 네트워크 장애를 경험했다.

피해 전 지역에 걸쳐 광범위한 정전이 발생했음에도 불구하고 200개 이상의 버라이존 시설들은 예비 전력을 이용해 고객 서비스를 지속했다.   회사는 중계국들과  기지국,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센터들과 같은 핵심 시설들에 충분하고 막힘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예비 전력이 있는 자사 네트워크들과 협력하고 있다.

 

뉴욕 시에 전례없는 홍수, 버라이존 시설들 피해

버라이존은 월요일 밤 (10월 29일) 역사적인 홍수 사태로 전원이 중단되고 지역 내 예비 전력 시스템들의 작동이 불가능해져 피해를 입은 로어 맨하탄, 퀸즈, 롱 아일랜드 지역 내 주요 시설들의 핵심 서비스를 재개 및 복구하기 위해 계속해서 밤낮으로 일하고 있다.  이중 몇몇 시설들은 회사의 엔지니어들과 기술자들이 핵심 작업을 복구시키고 네트워크 부하를 해소시켜 정상 운영 상태로 돌아왔다. 나머지 시설들을 복구하기 위한 노력들도 계속해 이루어지고 있다. 

와이어라인 서비스 관련 문제들을 신고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버라이존 온라인 (www.verizon.com/outage)이나 1-800-VERIZON (1-800-837-4966)으로 연락하면 된다. 통화량이 많아 평상시보다 대기 시간이 길 수 있음을 참고 한다.

버라이존 와이어리스의 CTO (최고 기술 책임자)이자 네트워크 담당 부사장인 니콜라 팔머 (Nicola Palmer)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버라이존 와이어리스 네트워크는 허리케인 샌디로 인해 동부 해안 지방에 닥친 혹독한 날씨를 견뎌내고 굳건히 작동되고 있습니다. 특히 북동부 가장 피해가 심했던 지역에서도 저희 기지국 94퍼센트 이상이 잘 돌아가고 있으며, 저희의 모든 중계국과 데이터 센터들도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서비스 문제를 겪고 계실지도 모르는 지역의 복구를 위해 저희 네트워크 팀들이 열심히 일하고 있으나, 가장 많은 문제는 전화 통신 업체 서비스 두절, 정전, 그리고 로어 맨하탄 일부 지역과 같은 저지대 지역 내 홍수를 비롯한 여러가지 요인들로 인해 ‘서비스가 끊긴’ 지역들입니다.”

버라이존 재단, 미국 적십자에 $100,000 지원금 수여

허리케인 샌디의 피해자들을 위한 긴급 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버라이존 재단이 미 적십자 사에 $100,000을 기부했다. 버라이존은 또한 미 적십자 및 구세군에게 기부하는 직원들의 기부금을 매치해주고 있다 (직원 한 명당 최대 $1,000).

미 적십자 지원금과 더불어, 버라이존 와이어리스 고객들은 아래 기재된 번호들로 문자를 보냄으로써 $10을 기부할 수 있다: 

  • 미 적십자를 후원하려면 90999번으로 REDCROSS 전송  
  • 구세군에 기부하려면 80888번으로 STORM 이라고 전송
  • 미 인문 협회 (American Humane Association)은 80888번으로 HUMANE이라고 전송
  • 뉴저지 허드슨 카운티 공동 모금회 (United Way of Hudson County, N.J )는 52000 번으로 UWHC 라고 전송

더 많은 금액을 기부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이 문자 옵션을 통해 기본 기부금의 최대 다섯 배까지 기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0 기부를 하는 고객들은 최대 $50까지 기부할 수 있다. 문자 전송료는 면제되지 않으며, 모든 기부금은 100퍼센트 상기 명시된 단체들로 직접 전달된다.


버라이존 와이어리스(Verizon Wireless)는 국내 최대 규모의4G 네트워크와 국내 최대 규모, 최고 신뢰도의3G네트워크 운영을 통해, 8,880만 명의 소매 후불 고객을 포함, 총 9,420만개의 무선 연결망(connection)을 제공하고 있다. 뉴저지 주 베스킹 릿지에 본사를 두고 전국적으로 78,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버라이존 와이어리스는, 버라이존 커뮤니케이션즈(Verizon Communications: 뉴욕 증권 거래소, 나스닥: VZ) 및 보다폰(Vodafone: LSE, 나스닥: VOD)의 합작 회사다. 자세한 내용은 www.verizonwireless.com을 참조하면 된다. 버라이존 와이어리스와 관련한 방송용 동영상 자료 및 고해상도 이미지를 보거나 요청하려면, 버라이존 와이어리스 멀티 미디어 라이브러리 (www.verizonwireless.com/multimedia)로 로그인 하면 된다.

뉴욕에 본사를 둔 버라이존 커뮤니케이션즈(Verizon Communications: 뉴욕 증권 거래소, 나스닥: VZ) 는 소비자, 기업, 정부 및 도매 고객들에게 광대역 및 기타 무선, 와이어라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버라이존 와이어리스는 전국적으로 약 9,600만 명의 소매 고객을 보유한, 미국 내 최고 신뢰도의 무선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버라이존은 또한 미국 내 가장 진보된 광 네트워크를 통해 융합 통신,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춘 500대 기업 전부를 포함해 150개 이상의 국가의 고객들에게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11년 매출 1,110억 달러의 다우 30대 기업인 버라이존은 184,500명의 다양한 배경을 가진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verizon.com을 참고하면 된다. 

버라이존 온라인 뉴스 센터: 버라이존 보도자료, 임원진 연설 내용 및 약력, 고화질 동영상 및 이미지, 기타 정보들은 버라이존의 온라인 뉴스 센터 (www.verizon.com/news)에서 이용할 수 있다. 보도자료의 이메일 수신을 원하면 뉴스 센터에 방문해 버라이존 보도자료 맞춤 자동 수신을 신청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