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

태블릿이 스몰 비즈니스에 미치는 큰 영향력

아시안 아메리칸 인구 내 스몰 비즈니스 창업과 태블릿의 수용 지속적으로 급등해

For customer inquiries, please call 800-922-0204 or go to
Contact Us

June 25, 2013

Cameka Crawford
Cameka.Crawford@VerizonWireless.com
908-559-3497

 

Peter Ou
peter.ou@iwgroupinc.com
646-865-3517

이번 주 연방중소기업청 (SBA)은 미국 내 기업인들과 소상공인들의 공로를 인정하는 ‘전국 스몰 비즈니스 주간 (National Small Business Week)’의 50주년을 맞이한다.

역사적으로 스몰 비즈니스는 오랫동안 아시아계 이민자들의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어주는 발판이 되어주었다. 오늘날에도 이러한 기업가 정신은 계속해서 번성해가고 있다. 2002년부터 2007년 사이 미국 내 아시안 소유 업체는 106만에서 150만개로 늘어나, 전국 성장률의 두 배인 40퍼센트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못지 않게 인상 깊은 것은 이들 업체들이 280만 명의 인력을 고용하고 5,076억 달러의 매출을 발생시켰다는 것이다. 

아시아계 커뮤니티 내에서 “스몰 비즈니스”의 정의는 상당히 광범위해져서 이제는 앱 개발업체부터 전통적인 구멍가게에 이르는 모든 것을 포함한다. 업종의 폭넓은 다양성에 관계없이 이들은 모두 하나의 공통점으로 묶여있다: 사업을 하는 데 테크놀로지가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요즘과 같은 테크놀로지 시대에서 스몰 비즈니스 업주들이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가장 강력한 툴 중 하나는 바로 태블릿이다.

업계 전문가들은 종업원 99명 미만의 미국 기업들 내 태블릿 수용도가 2013년 내 114퍼센트 증가해, 490만 대에서 1,040만대로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태블릿은 편리하고 실용적인  방법으로 스몰 비즈니스 업주들이 항상 연결성과 정리된 상태를 유지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속성들은 대단위 거래가 일어나고 세심한 부기가 요구되는 업종들에서 특히 유용할 수 있다. 또한 태블릿은 컴퓨터나 신용카드 결재기, 계산기 등  자리를 차지하는 다양한 기기들을 대체해 주기 때문에 귀중한 사무 공간을 절약해줄 수도 있다.

스몰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아시아계 업주 수와 태블릿이 주는 경영 상의 혜택을 보면, 아시안 아메리칸이 태블릿 수용도가 가장 높다는 것이 놀라운 일도 아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참조: http://www.verizonwireless.com/news/Korean/Korean.html.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