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

영화 "린새니티" 비하인드 영상

제작자들, 테크놀로지와 영화 내 그 역할을 말하다

For customer inquiries, please call 800-922-0204 or go to
Contact Us

October 21, 2013

Cameka Crawford 
Cameka.Crawford@VerizonWireless.com 
908-559-3497 
  
Peter Ou
peter.ou@iwgroupinc.com 
646-865-3517

영화 “린새니티(Linsanity: The Movie)” 가 전국 엄선된 극장에서 개봉하며 전국적으로 퍼진 이 '린새니티' 현상을 새롭게 재조명한다. 제작자인 크리스토퍼 첸 (Christopher Chen)씨는 농구선수 제레미 린 (Jeremy Lin)을 둘러싼 열기와 흥분을 하나의 동향으로 묘사한다. 첸씨와 그의 파트너 앨렌 루 (Allen Lu)와 브라이언 양(Brian Yang)은 제레미 린이 미국 내 최고의 고등학생 농구선수가 되는 것을 보고는 린의 농구 인생을 다큐멘터리 영상으로 제작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린이 뉴욕 닉스에서 연승 신기록을 세우며 소셜 미디어에서 큰 인기를 얻자 (린은 하룻밤 만에 37,000명의 트위터 팔로워를 얻었다) 이들은 이 웹 다큐멘터리 시리즈가 영화화 될 수 있겠다는 확신을 더게 된다. 

최근 이들 세명의 제작자 첸과 루, 양씨가 버라이존 와이어리스와 함께 구글+ 행아웃을 통해 소셜 미디어와 테크놀로지가 린새니티 (현상 및 영화) 보급 에 어떤 역할을 했는지 논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참조: http://news.verizonwireless.com/Korean/Korea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