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

설 영화를 통해 변화의 바람을 불어넣다

For customer inquiries, please call 800-922-0204 or go to
Contact Us

February 3, 2014

Cameka Crawford
Cameka.Crawford@VerizonWireless.com

(908) 559-3497

 

Peter Ou, IW Group, Inc.
peter.ou@iwgroupinc.com

(646) 865-3517

수 십억명의 아시안 커뮤니티가 설 맞이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버라이존 와이어리스가 말의 해를 기념해 아시안 아메리칸 진보정의 연대 (Asian Americans Advancing Justice 또는 Advancing Justice)에 성금을 기부한다.  15일간의 명절을 축하하는 의미로 버라이존 와이어리스는 자사의 호프라인 (HopeLine) 프로그램을 통해,  유투브에 올린 자사의 설 테마 단편 영화에 "라이크"가 하나씩 올라갈  때마다 $1씩, 최대 $10,000을 기부하게 된다. 이 기부 행사는 2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왓츠 인사이드 (What’s Inside)”라는 제목의 이 영화는 아시아계 유투브 스타인 조쉬 푸 (Josh Fu)와 줄리 잰 (Julie Zhan)이 주연하고 제이슨 첸 (Jason Chen)과 뉴 하이츠 (New Heights)가 OST를 맡았다.  이 단편 영화는 문화와 믿음, 사랑을 주제로 한 메시지가 있는 이야기로, 비영리 엔터테인먼트 단체인 주블리 프로젝트 (The Jubilee Project)와의 제휴를 통해 공동 제작됐다.

버라이존 와이어리스가 이번 기부 프로그램에서 진보정의 연대를 선택하게 된 것은, 단체가 지닌 커뮤니와의 강한 연대감 때문이었다. 

지난 40년간 진보정의 연대는 전국의 아시안 커뮤니티들을 보다 풍요롭게하고 강화시키는 수 많은 프로그램들을 펼쳐왔다 . 이 단체는 또한 강력하고 건강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수단 지원 및 후원 활동을 통해 아시안 아메리칸 사회에 힘을 불어넣어 왔다.

버라이존의 호프라인 프로그램 (HopeLine program)은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중고 휴대 전화기들을 재활용 및 재단장하고, 여기서 얻는 수익금은 진보정의 연대와 같은 전국 및 지역 단체들을 후원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2001년부터 회사는 가정 폭력 방지 단체들에게 1,800만 달러가 넘는 현금 보조금과, 약 5억 시간의 무료 통화 시간이 담긴  151,000개의 선불 휴대폰을 기부해왔다.    보호소에 있는 사람들은 바깥 세상과의 접촉을 위해 이 휴대전화를 사용한다. 아이들을 학교에 등록시키기 위한 일부터, 병원 예약을 하고, 직장 또는 예비 직장과 소통하기 까지 이들에게 전화는 필수다.

"왓츠 인사이드" 영화는 버라이존 와이어리스 웹사이트 에서 볼 수 있으며, 회사의 각종 말의 해 기념 행사들도 확인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참조: http://news.verizonwireless.com/Korean/Korean.html.